로그인  회원가입  관리자  예약확인  
2016년 포엠펜션이 언론사에 소개가 되었네요^^
포엠펜션  |  2016/05/12  4059  
        
영흥도,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지로 인기
편리한 위치와 다양한 시설로 영흥도에서 화제
© News1
따스한 봄 햇살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어느새 제법 뜨거운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사랑하는 이들과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아름다운 바다·맑은 공기·다채로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오랜만의 떠나는 여행 장소로 부족함이 없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의 십리포 해수욕장은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진정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다.

수백 년의 시간을 버틴 소사나무 숲이 펼쳐진 십리포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야경과 시선을 사로잡는 기암괴석·고운 모래사장으로 이름을 알린 휴양지다. 서울과 가까워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고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사시사철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갯벌에서 바지락 등을 잡거나 바다낚시를 체험할 수도 있어 인기가 높다.

십리포 해수욕장 근처에 자리한 ‘포엠펜션’은 편리한 위치와 다양한 시설을 갖춘 영흥도의 대표 숙박시설이다. 내 집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화제를 모은 곳. 직원들의 한결 같은 친절함 덕분에 매년 방문하는 고객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영흥도펜션으로 이름을 알린 이 공간은 총 6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다. 최소 2명부터 최대 10명까지 다양한 인원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가족이나 연인·친구 단위는 물론이고 소규모 단체 관광객에게도 제격이다. 객실 내부에는 텔레비전·냉장고·드라이기 등의 전자 기기들이 구비됐고, 각종 취사 도구와 주방시설 일체가 마련돼 있어 직접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일행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족구장이 설치돼 있으며 야외 바비큐 시설에서 자연 경관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나눌 수도 있다. 십리포 해수욕장과 가까워 해수욕은 물론, 갯벌 체험·바다 낚시를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객실 내부 모습을 살펴볼 수 있고 예약에 관한 상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다음글

소개     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포엠펜션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355 | 사업자등록번호 : 504-43-00080 | 전화: 032-887-7797,010-4711-9291 | 메일: sanghic@naver.com
Copyright (c) 포엠펜션 All rights reserved.